PROGRAM

1:1프라이빗 레슨 / 2:1듀얼 레슨

 
다양한 필라테스 기구를 사용하여 진행되는 1:1, 2:1레슨 프로그램으로 개인의 몸 상태나 목적에 맞게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강사들이 프로그램을 개별적으로 설정하여 운동이 진행된다. 다이어트나 체형교정,
재활 및 자세교정, 임산부들에게 맞추어진 필라테스 프로그램이 가장 대표적이며, 골프 및 어린이를
위한 필라테스 프로그램도 인기가 있다.


프로그램 내용

재활 및 자세교정 필라테스

목, 등, 허리, 골반 등의 통증을 예방 및 감소시키고 잘못된 자세로 인한 2차적인 문제점을
예방하는 필라테스이며,

  • 어깨 굽은 체형(라운드 숄더), 거북 목 체형의 예방 및 완화
  • 신체의 밸런스 향상 및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위한 인지능력 향상
  • 코어(복부, 허리, 골반)의 강화를 통한 요통 감소
  • 잘못된 자세로 인한 육체적 스트레스 해소
  • 척추디스크, 목 디스크, 척추 협착증, 어깨통증 완화
  • 척추 측만의 예방, 무릎관절의 통증 및 좌골신경통의 완화

“위와 같은 효과들이 있으며, 가벼운 통증 및 피로도 감소는 그룹레슨으로도 충분히 완화가
가능하며, 1:1개인레슨 시 그룹수업으로 진행하기 어려운 개개인의 몸에 맞는 전문적인
맞춤 트레이닝이 제공됩니다.”

 
 

다이어트 몸매교정 필라테스

잘못된 형태의 근육운동이나 일상의 안좋은 습관으로 변형된 몸을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가게
만들어주는 필라테스이며,

  • 잘못된 근육운동으로 인해 부피가 커진 근육을 다운 시킬 수 있음
  • 일상의 습관으로 불균형해진 몸의 밸런스를 조정
  • 근육의 부피가 아닌 밀도와 질을 증가시킴으로써 몸의 라인을 형성
  • 코어근육(파워하우스)을 집중적으로 단련함으로써 복부와 허리 라인을
    날씬하게 만들 수 있으며 몸의 파워가 증가
  • 근육을 운동을 통해 지방감량을 유도하므로 요요현상이 없으며,
    장기적인 다이어트 효과가 있음

“위와 같은 효과들이 있으며, 다이어트 및 몸매교정은 그룹으로도 충분히 가능하지만
근력이 너무 약하거나 운동신경이 떨어지는 경우 등 그룹레슨 진행이 어렵거나,
조금 더 세세한 국소부위의 몸매라인 형성, 단기적인 지방감량 효과를 위해서는
1:1레슨을 조금 더 추천합니다”

 
 

임산부를 위한 필라테스

산부의 기초체력 증진 및 코어(복부, 허리, 골반 등)의 안정성을 확보하여 산후통을 예방하거나
출산 이후의 몸매관리 및 근력과 유연성의 회복을 도와주는 필라테스

  • 신체 조절능력 및 밸런스 향상
  • 복근과 척추 기립근의 강화를 통한 요통감소
  • 분만 시 골반주변근육의 강화로 회음열상 예방
  • 요실금 예방
  • 올바른 호흡법으로 통증감소 효과
  • 심신의 스트레스 해소 및 안정효과
  • 태아의 신체건강에 플러스 효과

“위와 같은 효과들이 있으며, 출산 이후의 관리는 그룹레슨으로 진행하여도 무관하지만 임신기간 중
운동을 하는 경우에는 몇몇 금기 동작들로 인해 그룹레슨보다는 개인레슨을 추천하며, 출산 이후
관리 시에도 빠른 회복을 위해 꾸준히 트레이닝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프 필라테스

코어강화와 자세교정을 통한 골프 스윙의 교정과 보안으로 골프 기술 및 파워 향상에 도움을 주는 필라테스

  • 신체 조절능력 및 밸런스 향상
  • 코어(파워하우스)의 강화를 통한 비거리 상승
  • 근력의 유지 및 강화
  • 유연성 향상 및 신체 안정화
  • 심신의 안정을 통한 집중력 향상
  • 상해예방

“위와 같은 효과들이 있으며, 조금 더 전문적인 관리를 위해서 그룹레슨보다 개인레슨을 추천하지만
선수활동을 위한 목적이 아니라면 그룹레슨을 통해서도 밸런스 및 파워의 증가가 가능합니다.”

 
 

우리 아이 키 크는 필라테스

보수(Bosu) ,점프보드(Jump Boad), 플렉스 밴드(Flex Band), 짐볼(Gym Ball) 등 어린이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여러 기구들을 가지고 즐기면서 운동하는 필라테스

  • 어린이들의 흥미 유발을 통해 적극적인 태도 형성
  • 성장판을 자극하여 키 성장에 도움
  • 유아비만 예방 및 올바른 성장과 자세형성에 도움
  • 기초체력 증진을 통한 집중력 향상
  • 상해예방

“위와 같은 효과들이 있으며, 체격이 작은 어린이들은 기구수업이 불가하므로 다양한 소도구 및
매트를 활용한 그룹수업 또는 개인레슨을 통한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